안영미강유미맞고 시즌1

안영미강유미맞고 시즌1


* 베스트 리뷰어

1) 준희박
. 안영미 강유미맞고의 장점은 (1)야하지않다. 보통 다른맞고는 건전하지않아 하기싫은데 이 맞고는 건전해서 좋다. (2)쫙쫙 감기는맛이 있다. (3)캐릭터,아이템이 다양하고 재밌다. (4)중독성있다. 한번빠지면 계속하게된다. 아 단점도적어야하는데 맞고치러가고싶다.빨리.. 단점은 너무재밋어서 못헤어나온다? 그리고 처음할땐 캐릭터가 너무웃겨서 게임에 집중못한다. 게임하러~

2) Onyu Lee
대체적으로 좋음 인기 개그우먼 유행어를 넣어서 즐겁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개선해야 할 점도 몇 가지 보이네요 속도도 가장 느리게 해도 빠르게 느껴지고 그래픽이 타 게임들에 비해 떨어지는 느낌이 듭니다 그래도 재미있고 설에 가족들이 모여 즐기기에는 딱이네요 안영미 강유미 맞고 화이팅!


* 굿 리뷰어

1) 이강호
오우 정말 재미잇네요 ㅎ 솔직히 맞고는 현실세계에서는 왠만해서는 할 기회가 도통 주어지지가 않는데 이 겜을 접하고 나니까 밤을 세는 횟수가 점점많아지네요 ;;;;;; 전 이미 중독된듯해요 ㅠㅠ 하지만 재미있으니 그거면 된거죠 이미 흥하고는 있지만 더 흥하세욧 ㅎㅎ

2) 김영건
잠시만요!!!! 잠시만요 여기댓글달고가실게요 너무재밋어서 눈이나빠졋어요 너무재밋어도문제가큰듯ㅋㅋ 안영미누나 공짜패쓸때 얼쑤 소리너무좋아~~~~ 좀더 재밋게만들어주세욤^^

3) 이준호
우와 ! 대박 게임 !! ☆ 강추 ★ 다른 종류의 맞고와는 차원이 다른 맞고 게임인것 같네요.. ㅎ 다른 종류의 맞고도 여러번 해봣지만 이 게임은 이게임만의 매력이 있더군요 ♡ 이런 대작 게임 찾게되서 기쁘네요 ! 제작자님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


4) 혜정 kim
완전재밋어요 고등학생이 이용하기에도 야한것도 없고 또 가끔지기도하지만 이길때의 그 짜릿한느낌 저같이 안좋은 핸드폰 렉걸리지도 않고 완전 강추!! 재미도잇고 그래픽이좋으며 소리또한 임팩트잇어서 느낌이 살아잇다

5) 이혜성
진짜 대박이네요 안녕하세염 전 이겜 유저인데 이거리뷰를 문상받을려고하시는분도계시겟조? 솔직히저도그런맘도있ㄴ!습니다 사람이란게뭐그런거죸 근대 진짜이거는 완전잼있어요 캐릭터도보면볼수록빠져든다고해야되나?ㅋㅋ정말 웃기고잼있는앱이니이댓글보시는분들은한번즐겨보세요 안영미맞고화이팅!!

6) 김지한
우와 ㅋㅋㅋ 너무 재밌고 신선하게 잘만드셧네요. 수학여행때 질리도록 맞고 많이치고 당분간접었었는데 이 어플덕분에 계속치게됬네욬ㅋ 나오시는분들도 너무 예뻐서? 더재밌어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7) 재희이
만족도★★★★★ 개인적으로 매우만족합니다. 이벤트때문에 그런것이 아니라 실제로 가장 건전해 남녀노소 누구나할수있고. 게임이 질리지않고 재밋어 게임을 잘안하는사람도 빠지게되는 마성의 게임입니다.

8) 박미사
재미있어요 처음하는건데 엄청 재밌어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겼네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좋은 게임 만들어주셔서

--------------------------------------------------------------------------------
지금까지 이런 맞고는 없었다!
모두를 감동시킨 초특급 액션버라이어티!

한 사람이 바보면 진정한 바보!
열 사람이 바보면 열명의 바보들!
20만 명 이상이 바보면 그건 신화가 된다!
길이 아니어도 20만 명 이상이 다니면 길이된다!

이율곡이 주장한 10만 양성론,
이미 안영미 강유미 맞고는 20만 명 이상이 다녀갔다!

간 큰 배짱을 지닌 자 만이 짜릿한 승리를 맛볼 수 있는 게임!
이보다 더 죽여주는 맞고가 있으면 개발자 손에 장을 지진다!

고스톱,gostop,맞고,안영미,강유미,신봉선,코미디,빅리그,인기,무료,코메디,개콘,섯다,포커,성인,게임,한판섯다, 한판,고스톱게임,엔터테인먼트,예능,코믹,겜블,오키오키, 한판맞고, 맞고퐁, 다함께, 피망포커, 피망맞고, 온라인,몬스터, 어르신, 추천, 영화, 음악, 성인, 최신,다함께, 피망포커, 피망맞고, 온라인,몬스터, 어르신, 추천, 영화, 음악, 성인, 최신, 스타맞고, 오디션맞고, 맞고스타, 채팅,미팅, 폰팅, 만남, 사진, 동영상, 어플, 쿠폰, 이벤트, 공짜, rpg, 증권, 뉴스, 운세, 사주, 타로, 카톡, 톡, 친구, 모두, 넷마블, 던전, 날씨, 맛집, 주변, 레스토랑, 대리, 취미, 쇼핑,
----
개발자 연락처 :
02-552-3471

서울시 강남구 태해란로 151
Add to list
Free
79
4.0
User ratings
913
Installs
100,000+
Concerns
1
File size
14489 kb
Screenshots
Screenshot of 안영미강유미맞고 시즌1 Screenshot of 안영미강유미맞고 시즌1 Screenshot of 안영미강유미맞고 시즌1 Screenshot of 안영미강유미맞고 시즌1

About 안영미강유미맞고 시즌1
* 베스트 리뷰어

1) 준희박
. 안영미 강유미맞고의 장점은 (1)야하지않다. 보통 다른맞고는 건전하지않아 하기싫은데 이 맞고는 건전해서 좋다. (2)쫙쫙 감기는맛이 있다. (3)캐릭터,아이템이 다양하고 재밌다. (4)중독성있다. 한번빠지면 계속하게된다. 아 단점도적어야하는데 맞고치러가고싶다.빨리.. 단점은 너무재밋어서 못헤어나온다? 그리고 처음할땐 캐릭터가 너무웃겨서 게임에 집중못한다. 게임하러~

2) Onyu Lee
대체적으로 좋음 인기 개그우먼 유행어를 넣어서 즐겁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개선해야 할 점도 몇 가지 보이네요 속도도 가장 느리게 해도 빠르게 느껴지고 그래픽이 타 게임들에 비해 떨어지는 느낌이 듭니다 그래도 재미있고 설에 가족들이 모여 즐기기에는 딱이네요 안영미 강유미 맞고 화이팅!


* 굿 리뷰어

1) 이강호
오우 정말 재미잇네요 ㅎ 솔직히 맞고는 현실세계에서는 왠만해서는 할 기회가 도통 주어지지가 않는데 이 겜을 접하고 나니까 밤을 세는 횟수가 점점많아지네요 ;;;;;; 전 이미 중독된듯해요 ㅠㅠ 하지만 재미있으니 그거면 된거죠 이미 흥하고는 있지만 더 흥하세욧 ㅎㅎ

2) 김영건
잠시만요!!!! 잠시만요 여기댓글달고가실게요 너무재밋어서 눈이나빠졋어요 너무재밋어도문제가큰듯ㅋㅋ 안영미누나 공짜패쓸때 얼쑤 소리너무좋아~~~~ 좀더 재밋게만들어주세욤^^

3) 이준호
우와 ! 대박 게임 !! ☆ 강추 ★ 다른 종류의 맞고와는 차원이 다른 맞고 게임인것 같네요.. ㅎ 다른 종류의 맞고도 여러번 해봣지만 이 게임은 이게임만의 매력이 있더군요 ♡ 이런 대작 게임 찾게되서 기쁘네요 ! 제작자님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


4) 혜정 kim
완전재밋어요 고등학생이 이용하기에도 야한것도 없고 또 가끔지기도하지만 이길때의 그 짜릿한느낌 저같이 안좋은 핸드폰 렉걸리지도 않고 완전 강추!! 재미도잇고 그래픽이좋으며 소리또한 임팩트잇어서 느낌이 살아잇다

5) 이혜성
진짜 대박이네요 안녕하세염 전 이겜 유저인데 이거리뷰를 문상받을려고하시는분도계시겟조? 솔직히저도그런맘도있ㄴ!습니다 사람이란게뭐그런거죸 근대 진짜이거는 완전잼있어요 캐릭터도보면볼수록빠져든다고해야되나?ㅋㅋ정말 웃기고잼있는앱이니이댓글보시는분들은한번즐겨보세요 안영미맞고화이팅!!

6) 김지한
우와 ㅋㅋㅋ 너무 재밌고 신선하게 잘만드셧네요. 수학여행때 질리도록 맞고 많이치고 당분간접었었는데 이 어플덕분에 계속치게됬네욬ㅋ 나오시는분들도 너무 예뻐서? 더재밌어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7) 재희이
만족도★★★★★ 개인적으로 매우만족합니다. 이벤트때문에 그런것이 아니라 실제로 가장 건전해 남녀노소 누구나할수있고. 게임이 질리지않고 재밋어 게임을 잘안하는사람도 빠지게되는 마성의 게임입니다.

8) 박미사
재미있어요 처음하는건데 엄청 재밌어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겼네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좋은 게임 만들어주셔서

--------------------------------------------------------------------------------
지금까지 이런 맞고는 없었다!
모두를 감동시킨 초특급 액션버라이어티!

한 사람이 바보면 진정한 바보!
열 사람이 바보면 열명의 바보들!
20만 명 이상이 바보면 그건 신화가 된다!
길이 아니어도 20만 명 이상이 다니면 길이된다!

이율곡이 주장한 10만 양성론,
이미 안영미 강유미 맞고는 20만 명 이상이 다녀갔다!

간 큰 배짱을 지닌 자 만이 짜릿한 승리를 맛볼 수 있는 게임!
이보다 더 죽여주는 맞고가 있으면 개발자 손에 장을 지진다!

고스톱,gostop,맞고,안영미,강유미,신봉선,코미디,빅리그,인기,무료,코메디,개콘,섯다,포커,성인,게임,한판섯다, 한판,고스톱게임,엔터테인먼트,예능,코믹,겜블,오키오키, 한판맞고, 맞고퐁, 다함께, 피망포커, 피망맞고, 온라인,몬스터, 어르신, 추천, 영화, 음악, 성인, 최신,다함께, 피망포커, 피망맞고, 온라인,몬스터, 어르신, 추천, 영화, 음악, 성인, 최신, 스타맞고, 오디션맞고, 맞고스타, 채팅,미팅, 폰팅, 만남, 사진, 동영상, 어플, 쿠폰, 이벤트, 공짜, rpg, 증권, 뉴스, 운세, 사주, 타로, 카톡, 톡, 친구, 모두, 넷마블, 던전, 날씨, 맛집, 주변, 레스토랑, 대리, 취미, 쇼핑,
----
개발자 연락처 :
02-552-3471

서울시 강남구 태해란로 151

Visit Website
User reviews of 안영미강유미맞고 시즌1
Write the first review for this app!
Android Market Comments
A Google User
Feb 27, 2014
Porn Best app ever